닫기
초등 교과연계 추천목록 청소년 주제별 추천도서 목록
미지의 섬으로 가는 길
  • 저 자
    소피 커틀리 (지은이), 허진 (옮긴이)
    출판사
    위니더북
    발행일
    2022-07-22
    정 가
    14,000원
    출판정보
    KDC문학 반양장본 / 288 페이지 / x / ISBN 9791190618090

책 소개

심장에 심각한 문제를 안고 태어난 다라는 수술만 잘 마치면 노를 저어 미지의 섬을 탐험할 꿈에 부풀어 있었다. 하지만 수술이 기약 없이 미뤄지고 말았다. 또다시. 다라에게 모험이라는 것은 여전히 불가능한 꿈이었다. 어쩌면 모험 같은 것은 한낱 어리석은 환상인지도 모른다. 그런데 그때 다라는 오래된 보트 창고에 숨은 한 소녀 나나를 발견한다.

소녀는 동물 가죽을 옷처럼 걸치고 늑대 친구와 함께였다. 한 마디로 도무지 현실에 있을 수 없는 아이다. 나나는 진짜 석기 시대에서 온 걸까? 무엇을 찾아 래스린 섬까지 온 걸까? 21세기 소년 다라와 석기 시대 소녀 나나는 가족과 떨어진 채 진짜 위험에 직면한다. 둘은 힘을 합쳐 역경에 맞서면서 친구가 되어가는데….

목차

 

저자소개

- 소피 커틀리
북아일랜드에서 자랐다. 건초 더미를 기어오르거나 모래 언덕에서 구르고 대서양의 파도를 넘으며 유년기를 보냈다. 현재는 영국 잉글랜드 윌트셔 지방에서 남편과 세 아이들 그리고 작은 동물원 수준의 크고 작은 여러 동물과 함께 살고 있다. 소피는 항상 시와 이야기를 사랑했다. 수년간 중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쳤으며 극장과 서점에서 일했다. 촛불 아래서 사람들이 동화 이야기를 나누는 작은 가게에서 일하기도 했다. 수상 경력이 있는 시인이자 어린이책 작가다. 데뷔작 《집으로 가는 길 The Wild Way Home》은 영국 조안 에이킨 미래 클래식 문학상(THE JOAN AIKEN FUTURE CLASSICS PRIZE) 최종 후보에 올랐다.


- 허진
중앙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한겨레 어린이청소년책 번역가그룹에서 공부했다. 어린 시절 읽은 좋은 책이 여전히 마음 속 등대에서 불빛을 반짝인다. 눈과 마음을 밝힐 책을 찾아 기획하고 번역하는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에비와 동물 친구들』, 『바다 도시의 아이들』, 『집으로 가는 길』 등이 있다.

관련 도서

관련 도서가 없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프로그램

관련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www.alad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