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초등 교과연계 추천목록 청소년 주제별 추천도서 목록

[페데리코 라피넬리의 첫사랑] 북트레일러

중고등
#북트레일러
작성일
2022-08-22 15:32:46

소외된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에 대한 따뜻한 시선

페데리코 라피넬리의 첫사랑 

 

 

[도서 소개]

외로운 영혼의 소유자인 10대 소년 소녀(태어나자마자 광대가 된 소년, 그리고 주변의 모든 불행이 자신 때문에 생긴다는 오해로 마녀라고 불리는 오해를 받는 소녀)들의 첫 사랑 이야기로 시작해서 서로의 상처는 물론 주변의 아픔까지 안아주는 감동적인 작품이다.


[저자 소개]

안톤 소야

1967년 12월에 러시아 레닌그라드(지금의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태어났다. 헤르첸 사범대학교를 졸업하였다. 1986년부터 작사가로 활동을 하였으며, 2007년부터 2012년까지 출판사에서 어린이 청소년 책 편집을 하였다. 2012년부터 출판그룹 〈렌이즈다트〉 편집차장으로 일을 하였다. 

2007년부터 청소년 소설 및 성인 소설을 쓰기 시작하였다. 

2014년 Russian Сhildren’s Choices에서 《노래하는 별과 말》로 대상을 받았다. 

작품으로 《심장의 운명》, 《에모보이》, 《노래하는 별과 말》, 《학교에 가는 고슴도치 또는 300살 먹은 소녀의 모험기》, 《미샤와 레지쉬카》, 《정직한 로봇 바샤》, 《얼음 위의 암소》, 《바다 늑대》 등이 있다.

 

옥사나 바투리나

상트페테르부르크에 거주하고 있는 러시아의 일러스트레이터이다. 그녀의 작품이 수록된 도서가 러시아, 미국, 독일, 중국 등지에서 출간되었다. 모스크바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및 도서 디자인 공모전인 “Image of the Book” 어린이 청소년 도서 삽화부문에서 2019년 《페데리코 라피넬리의 첫사랑》으로, 2020년 《활주로 위의 토끼》, 《차오, 친구 하자》로 수상하였다.

 

허은

고려대학교 노어노문학과와 동 대학원을 졸업하고 상트페테르부르크 러시아학술원 러시아문학 연구소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관련 도서

엑셀 다운로드
등록

전체 댓글 [0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