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초등 교과연계 추천목록 청소년 주제별 추천도서 목록
까먹어도 될까요

책 소개

한국어린이도서상 수상, IBBY 어너리스트 선정에 빛나는 유은실이 다람쥐 마을의 이야기를 포근하고 사랑스럽게 담아낸 유년동화 <까먹어도 될까요>를 선보인다. '까먹마을'에 사는 잘 까먹는 다람쥐들과 아무것도 까먹지 않고 자기 것을 지키고 싶어 하는 아기 다람쥐 줄무늬의 이야기가 따스하게 펼쳐진다.

공평함이란 무엇인지, 함께 살아가기 위해서 중요한 것은 무엇인지에 대한 예리한 통찰이 빛나는 작품이다. 줄무늬와 다른 다람쥐들이 보여 주는 두 가지 삶의 방식을 통해 어린이와 어른 독자들은 더불어 사는 삶의 지혜를 배워 갈 수 있을 것이다.

목차

 

저자소개

- 유은실
밖에 나가면 순해 보인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고, 식구들에겐 너무 예민하다는 말을 많이 듣는 어린이였어요. 그동안 쓴 책으로 ‘정이 이야기’ 시리즈, 『나의 린드그렌 선생님』, 『우리 집에 온 마고할미』, 『멀쩡한 이유정』, 『순례 주택』, 『2미터 그리고 48시간』 등이 있어요.


- 경혜원
대학에서 영문학을 공부했고 책과 그림의 매력에 빠져 지금은 그림책을 만들고 있다. 유쾌한 설정과 경쾌한 에너지,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담긴 작품들로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미국, 프랑스, 대만 등 여러 나라에서도 주목받는 작가이다. 쓰고 그린 책으로 《특별한 친구들》, 《엘리베이터》, 《쿵쿵》, 《나는 사자》, 《촛불책》 등이 있고, 그린 책으로 《우장춘》, 《이순신의 거북선 노트》, 《금순이가 기다립니다》, 《떡볶이 공부책》, 《짜장면 공부책》 등이 있다.

관련 도서

관련 도서가 없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프로그램

관련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www.aladin.co.kr)